종료전시 이근화작가 이전개관 초대개인전
전시회명이근화작가 이전개관 초대개인전
참여작가이근화, 이태근
전시기간2017-06-16 ~ 2017-06-30
전시장소아트뮤제 청담전시장
전시주최아트뮤제
전시주관아트뮤제
관람시간AM 11:00 ~ PM19:00
관람요금무료


이근화작가 이전개관 초대개인전

전시와 음악, 잠시 휴식을 여유롭게 함께 할 수 있는 문화공간입니다. 혼자서 문화체험을 하고자 하는, 멋진 예술작품을 만나고픈 그리고 가족과 함께 미술관 관람을 하고픈 분들(아이와 함께 가도 좋은)... 지금까지 부담을 느껴 선뜻 발걸음을 옮기지 못한 강남 외 타지역 사람들도 전철만 타면 바로 쉽게 방문할 수 있는 곳입니다.
멋진 조명 속에 신비로움 가득한 회화작품과 친근한 조형물을 함께 감상할 수 있는 것도 큰 이점입니다.

전시명 : Harmony of Contemporary Art (Painting & Sculture)
전시기간: 6.16(금)~6.30(금)
전시시간 : 평일(am 11시 ~ pm 7시), 토요일(am 11시 ~ pm 5시), 일요일 휴관
전시장명 : 아트뮤제 청담전시장
전시장주소 :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40-15 2층(강남구청역 4번출구 3분거리)

전철역 이용시 : 강남구청역 4번출구 나오자마자 청담레미안아파트와 교차로의 우리은행건물 사이 골목으로 무조건 직진 3분 걸어오시면 웨딩컨설팅 MAGO 건물주차장 서서 바로 왼쪽 고개돌리시면 <아트뮤제 전시장> 간판 보입니다.
승용차 이용시 : 승용차 이용시는 얘기해주세요.
문의전화 : 02-883-6036(위치모르시면 전화주세요)








이근화(Lee Geun-hwa)
>>지구상에 인간과 같이 살아가는 또다른 경이로운 세계
입체가 주는 깊이와 강도, 아크릴과 유화의 자유자재한 활용이 돋보이고, 바닷속 이미지들은 자연그대로가 아닌, 재구성 화면을 보여주고 있다. 우화적인 물고기 형상, 수초의 녹색을 화면의 바탕색으로 삼는가 하면, 화면을 다층적으로 구성했다. 바닷속 자체가 이미 다층적이다. 음양의 다원다층의 미학이 바닷속에 그대로 숨어 있다. 아마도 이런 것들은 바닷속 표현이기도 하지만 그녀의 무의식의 동시 표출이라고 하는 것이 적당할 것이다. 해저는 깊이에 따라, 장소에 따라 다채롭기 그지없다. 짙은 푸른색인가 하면, 에메랄드 색이고, 여기에 석양을 받으면서 지나는 물고기는 온통 붉은색이다.
바닷속은 생명의 원초적인 향연이었다. 아마도 작가의 바다와 무의식의 여행은 앞으로 계속될 듯하다. 바다는 지구의 4분의 3의 세계이다. 그동안 4분의 1에 머물다가 4분의 3에 도전하는 셈이다. 지금까지 그는 빛에서 어둠을 그렸지만 이제 어둠에서 빛을 그릴 차례이다. 어둠에서 빛을 요리하는 솜씨도 기대해본다.


--> 개인전(초대전) 21회, 단체전 230여회, 아트페어(SCOPE MIAMI SCOPE BASEL, 어퍼더블-뉴욕 홍콩 싱가폴 북경 상해아트페어, 일본NAAF전, 독일 칼슈르에 슈트트가르트, PalmSpring, 아트햄튼 런던 Chelsea 등)

 

#아트뮤제전시#아트뮤제#아트뮤제갤러리#이근화작가#이근화#청담전시장#강남구청역근처갤러리#전시회#그림판매#미술품수집 


Business

Convergence

Exhibition

Sponsorship

Overview

Collector Shop

Collabo Shop

Cybermusee

Instagram

Twitter

Naver BAND

KaKao PLUS

KaKao story

2F, 6, Seolleung-ro 134-gil, Gangnam-gu, Seoul,
Republic of Korea


📞 02.543.6151 / 02.883.6036~7


MON - FRI / 09:00am - 06:00pm
SAT / 10:00am - 05:00pm ( Sunday, Holiday OF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