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전시 [찾아가는미술관] 김애옥작가
전시회명[찾아가는미술관] 김애옥작가
참여작가김애옥
전시기간2019-11-05 ~ 2019-12-05
전시장소라마다용인호텔
전시주최아트뮤제
전시주관아트뮤제
관람시간AM 11:00 ~ PM19:00
관람요금무료


:활력(活力)을 주는 꽃 전시

아트뮤제가 주관, 라마다용인호텔이 함께하는 찾아가는 미술관 여덟번째 전시.

마음을 읽는 작가-그림으로 풀어내는 심리치유 전문가-김애옥 작가의 전이 <에너자이저 플라워>展이

11월, 라마다용인호텔에서 진행됩니다.

왠지 나도 모르게 마음이 우울하거나, 기운이 없을 때 에너지 넘치는 꽃 그림을 바라보면, 마음이 따뜻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활력을 주는 꽃 그림들을 통해

어느 꽃이 나에게 힘을 주느닞 알아보는 것도 이번 전시의 또 하나의 재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만개하는 화려한 자기 색과 모양을 갖춘 다양한 꽃들. 그 똧들은 우리에게 전해준다. 자신을 바라보라고...

꽃들의 예쁜 얼굴과 다양한 색들은 당신의 다음을 바라보며 함께 마음을 나누자고 속삭인다.

그리고, 그 꽃들의 속삭임에 도취되어 자신을 자연스럽게 내어 놓는 우리들은 빙그레 입가에 웃음꽃을 피우며,

꽃이 갖고 있는 이름과 그 꽃의 의미를 찾아보려 애쓰기도 한다.

"그래... 이 꽃은 이런 뜻을 품고 피어나는 꽃이야. 난, 왜 이 꽃에 눈길이 갔을까? 이 장소에 피어있어서?"

우리 주변에 존재하는 수 많은 꽃들은 곳곳에 자리잡아 피고지고 하면서 우리들의 눈길을 기다린다.

 

"에너자이저 플러워 전시"는 다양한 야생화들을 한 포기씩 그려 놓고, 보는 이들의 마음을 열기를 기다린다.

우리에게 힘을 내어 살아갈 수 있도록 곳곳에 피어 있는 야생화들은 우리 삶의 터를 다져주며 힘을 전달해 주는 매개체이다.

이번 "에너자이저 플러워 전시"에서 꽃들과 함께 꽁꽁 숨겨 놓은 우리들의 감정도 살펴보고,

지금 이 순간 나에게 필요한 애정과 에너지는 무엇인지 찾아보자. 그리고, 가장 외로운 꽃에게 나의 따뜻한 에너지를 전달해주자!

내가 갈망하는 마음의 에너지는 무엇인지 찾아보자!

 


 


Business

Convergence

Exhibition

Sponsorship

Overview

Collector Shop

Collabo Shop

Cybermusee

Instagram

Twitter

Naver BAND

KaKao PLUS

KaKao story

2F, 6, Seolleung-ro 134-gil, Gangnam-gu, Seoul,
Republic of Korea


📞 02.543.6151 / 02.883.6036~7


MON - FRI / 09:00am - 06:00pm
SAT / 10:00am - 05:00pm ( Sunday, Holiday OFF )